초록우산, 그린리더로 다원주식회사 허서윤 대표 위촉
조남준 기자
승인
2024.07.03 09:13
의견
0
[뉴스에프엔 김맹근 기자] 초록우산(충남지역본부장 김우현)은 다원주식회사 허서윤 대표를 '2024 그린리더'로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위촉식은 천안에 위치한 다원주식회사에서 초록우산 직원들이 함께 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식회사 다원에 그린리더 나눔현판도 전달됐다.
다원주식회사는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건축자재 시공 플랫폼 비즈니스기업으로 이번 위촉을 통해 초록우산과 함께 매월 정기적 후원으로 지역사회 아동복지 향상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그린리더는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정기 10만 원 이상, 일시 1,000만 원 이상 후원하는 후원자를 위촉하는 후원자 예우 활동으로 초록우산 후원자의 1%를 의미한다.
다원주식회사는 초록우산과 2023년에 인연을 맺고 정기후원 및 마스크 등의 물품후원에 참여하고 있는 후원기업으로 이번에 아이들을 돕는 일에 관심과 의미를 되새기며 후원금 증액을 통해 초록우산 그린리더에 가입하게 되었다.
다원주식회사 허서윤대표는 "작은 나눔실천과 나눔추천으로 후원금이 아이들에게 힘이될 수 있다는 것이 크나큰 기쁨이라 생각한다. 그린리더 후원자로서 주변에 나눔을 확산하고자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김우현 충남지역본부장은 "후원금 증액을 통해 아이들을 든든하게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활발한 그린리더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