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프엔 김규훈 기자] 이베코코리아가 대형 카고 트럭 X-WAY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이베코 X-WAY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비·금융·고객 리워드 등 3개 축으로 구성돼 있으며, 차량 운영 비용 절감(TCO)과 안정적인 관리 지원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X-WAY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3년 유지보수관리 패키지(최대 900만 원 상당)다.

이 패키지는 정기 점검, 소모품 교체, 주요 부품 관리 등을 포함해 예측하기 어려운 유지비 지출을 줄이고 차량 가동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X-WAY 10×4 또는 8×4 모델을 구입한 고객(50대 한정)에게는 전국 이베코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만 원 서비스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고객은 해당 포인트를 부품·공임 서비스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차량 관리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베코코리아는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금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장 작업으로 인해 차량 비운영 기간이 발생하는 점을 고려해, 3개월 거치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초기 수익 창출 이전의 부담을 최소화해 비즈니스 운영 자금 여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치다.

기존 이베코 차량 보유 고객이 X-WAY로 교체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600만 원의 중고차 매각 지원금도 지급된다. 이는 기존 차량의 잔존 가치를 보전하며 무리 없는 차량 교체를 가능하게 한다.

기존 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X-WAY 친구 소개 캠페인’을 통해 이베코 차량 보유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고, 해당 지인이 X-WAY를 구매하면 소개 고객에게 200만 원 상당의 서비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베코코리아는 이를 통해 기존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에게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베코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며“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총소유비용(TCO) 절감은 물론, 이베코 대형 카고 트럭의 품질과 운영 효율을 직접 체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정보는 전국 17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와 이베코코리아 SNS 채널(카카오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