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및 첫 교육으로 활기찬 출발

김규훈 기자 승인 2024.07.23 17:10 의견 0

[뉴스에프엔 김규훈 기자]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가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첫 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고양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고양문화창조허브에서 진행된다.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는 경기 북서부 지역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CEO와 임원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대의 차세대 융복합 콘텐츠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6월 오프라인과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많은 관심 속에 오프라인 교육생 35명과 온라인 교육생 19명이 최종 선발됐다.

7월 17일(수) 열린 오리엔테이션에는 고양산업진흥원 한동균 원장과 경기콘텐츠진흥원 탁용석 원장이 참석해 인사말과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후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 및 세부 교육 과정 등을 소개했다.

오리엔테이션 후 이어진 첫 번째 교육에서는 임팩트스퀘어 도현명 대표의 ESG 경영 실무 교육을 진행해 기업을 이끄는 리더로서 알아야 할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공유했다.

교육 후에는 교육생들의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돼 서로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하며 향후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기도 했다.

고양산업진흥원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참가자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리더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경기 북부 기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는 교육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첫 교육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교육, 네트워킹, 특강 등이 지속될 예정이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기업과 교육생들에게 큰 발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