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나인, 글로벌 최대ESG 평가 플랫폼 에코바디스와 국내 최초 공동 웨비나 개최

7월부터 EcoVadis 애널리스트들과 함께 하는 에코바디스 웨비나 시리즈 진행

김맹근 기자 승인 2024.06.19 15:59 의견 0

[뉴스에프엔 김맹근 기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자문 컨설팅 기업 에코나인이 오는 7월부터 에코바디스(EcoVadis)와 함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총 4회의 웨비나 시리즈를 공동 개최한다.

에코나인은 에코바디스의 한국 유일 전략적 트레이닝 파트너사로, 공식적으로 기업이 지속가능성 ESG 평가를 완료하고 환경, 노동 및 인권, 윤리, 지속 가능한 조달 관행을 개선하는 자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총 4회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 시리즈는 에코바디스의 평가 대응 준비에서부터 에코바디스 평가 활용에 이르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코바디스 사와 에코나인 컨설팅사가 공동개최 하는 이번 웨비나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에코바디스와 함께 하는 공식 웨비나이다.

에코바디스 애널리스트와 에코바디스 승인 컨설턴트인 에코나인 대표 컨설턴트가 연사로 참여하며 수강생들의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해 한국어로 진행된다.

웨비나 수강생들은 에코바디스 애널리스트와 직접 질의 응답하며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코바디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코나인 홈페이지(econine.kr) 및 에코바디스 뉴스레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R로도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